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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esigning interfaces / 컨텍스트를 생각하는 디자인

Designing Interfaces - 인터페이스 디자인 94가지 패턴
Jenifer Tidwell (지은이), 김소영 (옮긴이) | 한빛미디어



01장. 사용자들은 무엇을 하는가
목적을 이루기 위한 수단
사용자 조사의 기본
사용자들의 배우고자 하는 동기
패턴
01 안전한 탐색(safe exploration)
02 즉각적인 만족(instant gratification)
03 최소한의 충족(satisficing)
04 흐름 변화(changes in midstream)
05 선택 미루기(deferred choices)
06 구조 늘리기(incremental construction)
07 습관화(habituation)
08 공간 기억(spatial memory)
09 미래 예측 기억(prospective memory)
10 능률적인 반복(streamlined repetition)
11 키보드만 사용하기(keyboard only)
12 다른 이들의 충고(other people's advice)




컨텍스트를 생각하는 디자인 - 신속한 사용자 경험 디자인 프로세스, UX insight | 원제 Rapid Contextual Design: A How-To Guide to Key Techniques for User-Centered Design



1. 들어가며
래피드 컨텍스추얼 디자인에서는 컨텍스추얼 디자인의 어떤 단계들을 다루는가?
래피드 컨텍스추얼 디자인은 어떻게 시간을 절약할까?
어떻게 내가 속한 조직에서 고객 중심의 디자인 프로세스를 사용하도록 할 수 있을까?
시디툴즈는 무엇인가?
어떤 프로젝트 사례들을 사용하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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