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 사용하던 g900의 틸트 버튼이 언젠가부터 잘 눌리지 않았다.
그 후 귀찮아서 미루다가 얼마전 AS를 받았다.
워런티가 2년인데 다행히 1달 남은 시점이었음..
AS 신청 방법
- support.logitech.com 에서 제품을 선택 후 메일 폼에 증상 및 이메일 등의 정보를 기입
- 접수되었다는 메일 답신이 온다.
- 점검이 필요한 사안이면 방문 방법 안내, 택배 발송 방법, 그리고 접수번호가 이메일로 온다.
- 택배 박스에 접수번호 기입 후 발송. 택배 센터는 1개 뿐.
발송을 하였지만, 따로 연락은 없고, 일주일 정도 뒤 후속 기종인 g903 새제품이 택배로 왔다.
결론 : 개이득